광주오토바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균이아빠 조회 59회 작성일 2020-10-21 11:23:32 댓글 0

본문

[꽃투어] [서울에서 광주] 바이크 타고 혼자 떠나는 전국일주 1일차 - 1st day of the country riding a bike alone with cbr-500r

* 서울 동대문구 - 광주 광산구
* Cbr-500r , Yamaha R6
* Gopro hero 7, Fuji X-T30

* https://instagram.com/fleur_woo

* 감사합니다!!

----
#전국일주 #바이크투어 #서울에서광주 #혼자떠나는여행

- - - - - - - - - - - - - - - - - - - -

* BGM 1 * Janji - Heroes Tonight

*


Janji :
https://soundcloud.com/janjimusic
https://www.facebook.com/Janjimusic
https://twitter.com/JanjiMusic
https://www.youtube.com/user/Janjimusic
https://instagram.com/janji/

- - - - - - - - - - - - - - - - - - - -

* BGM 2 * Anvion - Melange

*


Anvion:
https://soundcloud.com/anvionmusic
https://www.youtube.com/user/AnvionMusic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김종갑 : 영상도 좋았지만 자막 넣느라 고생많으셨어요
bubu Ramto : 바이크로도 저렇게 할수 있다는데 참 대단하신거 같아요 ㅎㅎ
영상 풀 시청 하구가요 ~
덤으로 좋아요 구독 꾹 눌르고 갑니다 ~!
저희 채널도 놀러와주세용 ㅎㅎ
요번에 국내여행 시리즈 재밋게 영상 찍어봤는데 보고 웃고가셔요 ㅋㅋ
앞으로 번창할 채널들끼리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여행영상 위주로 많이 업로드 하고 있답니다
주소링크
https://m.youtube.com/channel/UCSMIE46aE9Fj46NQm0ZNt0g

놀러오셔서 마음에 드시면 9독 쪼아요 아시져?!
루루 : 엉디 손바닥 주행풍 ㅜㅜ한달 3천키로 비용 300 전국일주 햇던 기억나네요 다시하라면 못하지만 한번은 해볼만 햇어요 일주 무사기원드립니다 홧팅
달달무비 : 아 부럽네요.. 나도 요즘은 특히 바람쐐고 달려보고 싶네요
마스크를잘끼자 : 바람맞으면서 달리는거 진짜 시원하겠어요ㅜㅜ 잘봣습니다!
찡찡대마왕 : 오오. 같이 타보는 느낌도 들고 재밌네요. 모텔에서 회 시켜먹는 모습ㅠㅠ 배고픕니당~
구dog하고 가요~ 자주 만나요^^
[방콕남]Bangkoknam : 영상 잘 봤어요~~항상 안전 라이딩하세요~~저도 한때 할리를 탔었는데 영상보니까 마음이 쿵쾅쿵쾅합니다 ㅎㅎ
Healing Spot : 잘보고 갑니다 ^^
프아머23 : 바이크 너무 무서운데.... 대단한것 같아요!!
썬앤문 : 영상도 자막도 바이크도 너무 멋지네요 :) 제가 라이딩한 기분이었습니다!

(앵난이) #25 가와사키는 가와사키가 아닙니다 - 광주 가와사키 프라자 리뷰

※ 해당 영상은 어떤 금액을 받고 광고를 하는것이 아닙니다^^
※ 가와사키 라이더분들께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제작되었습니다
-----------------------------------------------------------------------------------------------------------
▶가와사키 프라자 광주점◀
https://blog.naver.com/kawasaki-gwangju
-----------------------------------------------------------------------------------------------------------
○BGM
●Track - Jogger ft. John Connor - Shine
♬Soundcloud - https://goo.gl/EN4suU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0893883
-----------------------------------------------------------------------------------------------------------
7년만에 다시 바이크를 타게 된 앵난이입니다
바이크 리뷰 및 여행, 정보등을
공유하기 위해서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violet1945 : 전남대 근처 매장이네요.
봉구 : 전 어제 갔다왔는데 친절하고 부품 가격도 다 알아보고 연락주시던데요 그런걸로 너무 컴플레인이 걸려서 바뀐건가요?
차원철 : ㅋㅋㅋㅋㅋㅋㅋ가와사키광주
이지쨈 : 광주에선 오토바이를 구입하고 수리하기 안좋은거같아요 라이더인구가 적어서그런지 어디서 사야되는지도 모르겠어요
허영도 :
BIKE GIGA : 사장님 기사님들 친절하시고 깨끗합니다!ㅎㅎ
박퇘랑 : 마인드가 개썩었어요 가지마세요.
차라리 필요한 부품이나 차량있으면 다른센타 가세요.
어짜피 가격은 비슷하게 나올껀데...
박퇘랑 : Z650오너 인데요. 광주 가와사키는 좀 ...
제가 필요한 부품이 있어서 부품 가격을 물어보니 센터 아니면
갈켜 줄수 없다고... 일반인은 부품 가격도 알수없는 그런...
mito drum : 헐...버시스 1000 se 타는데...1000r se라니....
진주 훈 : 1997년 고교시절 ZX-7R 꿈이였는데..
그땐 일제 바이크 4개회사 모델들을
모두 광적으로 좋아한 나머지 멀리서 오는
바이크 소리만 들어도 어느회사모델인지
맞추는 모습에 학교에서 선생님들 조차
나에게 두손두발 들고 유일하게 엑시브를
타고 학교를 다녔던 장본인ㅋㅋ헬멧쓰고
가방메고ㅋㅋ이제 40이란 나이에 또다시
바이크에 빠져서 마눌님께 할리좀 사달라
고 협상중인 아저씨..ㅋㅋ죽어도 포기못해
ㅋㅋ

오토바이 타는 여자를 꼬셨습니다... 오늘 오빠랑 땡기자!

컨츄리맨아도라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adola
밴드도 가입하세요 조금더 빨리 생생한 영상과 좋은 정보들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컨츄리맨아도라 밴드 https://band.us/@adora

컨츄리맨 오토바이 : 인디언스카우트
라이더으니 오토바이 : bmw s1000rr

영상속에 그녀가 제 앞에 딱!

라이더 으니님을 뵙고 왔습니다. 제가 오토바이 입문 할적에 많이 보면서 배웠는데

실제로 뵈니 너무너무 반갑더라고요

어마어마한 세바스찬도 실제로 보고...

일단 저에겐 오토바이타는 여자를 봤다는거 자체가 너무 신기했습니다
여성분이 라이딩 실력도 끝내주고 유머러스하시고 오토바이도 너무 멋지고 ... 전문가적인 포스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나중에 한수 제대로 배워야겠어요

#오토바이 #바라클라바 #라이더으니
컨츄리맨아도라 : 오토바이 바라클라바 버프 구입은...
http://naver.me/FNiPSn09

컨츄리맨 오토바이 : 인디언스카우트
라이더으니 오토바이 : bmw s1000rr

영상속에 그녀가 제 앞에 딱!

라이더 으니님을 뵙고 왔습니다. 제가 오토바이 입문 할적에 많이 보면서 배웠는데

실제로 뵈니 너무너무 반갑더라고요

어마어마한 세바스찬도 실제로 보고...

일단 저에겐 오토바이타는 여자를 봤다는거 자체가 너무 신기했습니다
여성분이 라이딩 실력도 끝내주고 유머러스하시고 오토바이도 너무 멋지고 ... 전문가적인 포스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나중에 한수 제대로 배워야겠어요
Raja sekhar kammari : 바바티비 수위가 미친거같은데 ..조절좀 해야하는거아님?
Tiktok somali : ㅇㅇ뭐함? 플레이스토어에 아직도 바바티비 검색안해본사람이 있을줄은 ;;ㅋ
الطلقاوية : 바바티비 수위가 지리긴한다던데요 ..플레이스토에 검색하면되나요?
★Ᵽɍɇm Ɉøsɇ★ : 바바티비보려면 플레이스토에 검색하면댐? 빨리말좀 ㅡㅡ
Technical VSAD : 님들 바바티비 모르면 요즘은 흑우소리 듣는다면서요? 저는 오늘알았는데 ..
Itslogannn : 바바티비 애들 옷입은걸 본적이없음 ;;ㅋ님들도그럼?
HAVXCGRAAL _ : 바바티비 여긴무슨 목욕탕인가요? 여기 비제이들 옷을 안입는데 ..
KG ARMY OFFICIAL : 바바티비 여기무슨 ㅇ동사이트임?수위가 ...미친거같은데
Krish setia : ㅇㅇ진짜 ㅇ동찾아볼 필요가없음 ;;그냥 바바티비보면됨

... 

#광주오토바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hbamssa.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