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싼호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구뽈찜 조회 10회 작성일 2021-06-22 23:19:27 댓글 0

본문

라스베가스의 가장 싼 호텔 - 세계여행 미국 [86]

Insta @kyu.joe
김우진 : 선바 닮았다
성민박 : 무슨 차타고 가는데 돌맹이뿐이지
김새봄 : 작년연말에 캐년에서 베가스가면서 중간 정착지로 잠시묵었던 곳인데 여기 한국인이 누가 올까 싶었는데 유명한 곳이었군욬ㅋㅋㅋ
강강 : 와 미국감성 너무좋네
헌터킬러 : 진심 멋있다

5만원대 대만 호텔 가성비 끝판왕 찾는다면 여기 추천!

2인실 5만원대 대만 타이페이 호텔
아트오텔 시먼딩 입니다
2018년 10월 직접 투숙한 리뷰에요
가격 착하고 위치 좋은 찾으신다면 추천!

Art'otel Ximending TAIPEI
주소: 108 대만 Taipei City, Wanhua District, Section 2, Wuchang St, 124-2號
연락처: +886 2 2388 5558

은아언니 실시간 여행 소식은 인스타그램 함께해요https://www.instagram.com/eunah_song/
BJ PARK : 가고 싶은데 주말가격이라 10만원이 넘네요 1월 인데ㅜㅜ 그래도 너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세월을 거꾸로 하면 월세 : 마침 이번에 대만 가야해서 숙소 찾아보고 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장진순 : 예약은 어디서 하나요?? 호텔스X바인에 찾아보니까 없더라구요ㅠㅠ
이병희 : 객실에 창문이 없는곳 아닌가요? 리뷰들이 안좋던데...
송혜림 : 값이 많이 올랐나봐요. 평일인데 창문없이8만넘어갑니다.

이거 안챙기면 진짜 후회해요... 호텔 자가격리 꿀템 BEST 5


Bryan LEE : 방법만 있다면 지금 당장 격하게 가습기랑 지리산 에어깡통 보내주고싶네요
부엉이 : 베스트 5 유용하네요. 호텔 자가격리 하게되면 꼭 챙길게요!
지혜 : 위홈 자가격리 숙소는 서울 쪽 밖에 없나요.
집이 부산 이여서요.
부산도 호텔이나. 원룸숙소도 구할수 있죠
김자베 다이어리 JB Diary : 브라이언님 짱....마음만이라도 찐하게 받았어유

... 

#대만싼호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49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hbamssa.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