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연락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면땅 조회 12회 작성일 2021-06-22 19:30:42 댓글 0

본문

아이폰 연락처 쉽게 관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혹시 아이폰의 연락처에서 그룹을 관리하거나 여러명을 삭제하기 위해서
유로앱이나 광고가 나오는 무료앱을 사용하시나요?
오늘 다른 방법으로 연락처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릴께요!!!


아이클라우드 : https://www.icloud.com/
ENTP : 삭제 방법을 따라하면 폰 자체에서 전화번호가 아예 삭제되는 것인가요?
승처리 : 웹으로 해보려고하는데 그룹생성할수있는 탭이 안눌려요...
길이 : 아니 아이폰은 폰 자체 전화번호부에서 삭제 수정 하는 기능이 없는거임? 헐...
전혜진. : 컴퓨터로 아이클라우드 틀어서 연락처 봤는데 연락처가 안떠요ㅠㅠ
예빈 : 제가 지금 집이 아니라 영상을 못보거든요 ㅠㅠ 연락처 한명한명 삭제할수 있나요?? 있다면 어떻게하나요..? 폰으로요 데이터가 얼마 없어서 ㅠㅠ

[아/팁] 01. 아이폰 연락처 검색 기능 꿀팁! (안드로이드폰 이젠 안부럽다.) / iPhone

아이폰 연락처 검색 기능 중 첫글자만 검색 되기에 답답 하셨죠. 영상을 통해 꿀팁 확인하시고 연락처를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모델명
아이폰 7+

소프트웨어 버전
ios 13.3.1

#아이폰 #연락처검색 #꿀팁
몸으로 맹해요 : 일일이 다 띄어쓰기를 하라는 건가요..?
Allen C : 3천개 넘는 연락처 어떻게 띄어쓰나요???

아이폰 전화, 연락처 초성 검색 해결해드립니다

아이폰 연락처나 전화에서 사람 이름 검색을 할 때 풀네임으로 검색을 해야 합니다.

예를들어 맥선생을 검색하고 싶으면 '맥선생'을 전부 쳐야합니다.

하지만 ㅁㅅㅅ처럼 초성 검색만으로 연락처를 빠르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https://apps.apple.com/kr/app/가나다라-발신번호표시/id509879186
하성진 : Th발음이 거의 홍칠이형급이시군요! ㅋㅋㅋㅋㅋ
피터 : 중간이름표음 말고 메모에 초성 적어도 돼요~
이대로 : 문제는 저는 메세지 올 때 초성들로 이뤄진 이름이 떠버리던데
JS B : T전화 깔면 됩니다
sm song : 전 티전화가 더 좋은듯 합니다 ㅠㅠ

... 

#아이폰&연락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hbamssa.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